<자격요건>1. [필수]
1) 중국어 mandarin native speaker
2) 한국인인 경우 중국어 회화 능통
3) 중국인 직원 및 관리자와 communication 가능
2. [필수] inbound call center 경력 3년 이상
3. [우대] IT(컴퓨터, 네트워크), 전자, 기계, 경영 등 전공자
4. [우대] 영어 능통자
5. [우대] 팀 관리 업무 경력자
<담당업무>1. 대리 직급, 기술상담센터 Team Leader 직무
2. 본사
판매된 제품에 대한 post sale 원격 기술상담 업무 (중국고객 대상)
< 복리후생>4대보험 / 외국어 교육비 지원 / 건강검진 및 의료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자녀 학자금 제도 / 연차 휴가 등 (비자 필요 시 신청 지원)
-입사일: ASAP
-회사 위치: 서울 중구 서소문동
-연락처: 070-7169-0703
-이메일:
cm9@hichinese.co.kr (Emily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