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흰머리 카락

화이트블루 | 2020.01.08 13:22:21 댓글: 13 조회: 1372 추천: 5
분류가정잡담 https://life.moyiza.kr/family/4043781
오늘 아침 남편이 샤워하곤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고 식탁에 앉앗다.

날씨가 어두춤춤 하길래 감기 조심하라고 언능 바짝
말리고 식사하시라햇는데 ,
남편 왈, 남자가 이정도야 머 ㅋㅋ

수저 든거를 빼앗아 식탁에 나두고 손 끌고 가서 말려줫다 .
싫다고 배고프다고 빨리 먹고 회사가자고 우기는거 자갸 니 저번에도 내말 안듣고 옷적게 입고 떠써한게 코감기에 고생한거 这么快就好了伤疤忘了疼吗??

好好好 怕了你了 허허

근데 정수리에 보니 두가락 흰머리가 있었다 ㅠ
이번한해두 여보 고생 햇네요 .,.
뜬금없이 한마디 내뱉으니 신랑이 갑자기 왜 아침부터 감성폭팔이냐고 그러신다 ..

아니 그냥 하고 싶은 말 인데 꾹꾹 참게 !

아니다 니가 이럴땐 가끔 놀래 ㅋㅋ

이봐용 서방님 ㅋㅋ 난 그대를 항상 아야하고 보호해주고 싶거…

아야! 아파 ~~ 머야?! 谋杀亲夫啊!?

말도 끝나기전에 부주의할때 뽑아버렷다 ㅋㅋ

남편이 , 머야 흰머리 있나? ?
아냐 ~ 없어 잘못봣다 ㅋㅋ ㅋ

글고는 뽑은 자리를 뽀뽀 해줫다 . 다신 그자리에 흰머리가 올라 오지 않기를 ~

벌써 흰머리를 뽑아주고 사는 부부가 됏네요 ...
정말 세월앞에 장사 없다니 ...
부모님이랑 같이 늙어가고 자식이랑 같이 철들고
동반자랑 같이 흰머리가 생기네요..


추천 (5) 비추 (0) 선물 (0명)
IP: ♡.239.♡.84
금도끼은도끼 (♡.58.♡.189) - 2020/01/08 13:40:05

울 남편 힌머리 뽑아주면 아예 대머리 되여 제저레 머리물감 들여야 해요

화이트블루 (♡.239.♡.84) - 2020/01/08 14:25:54

ㅋㅋ ㅋ ㅋㅋ 그냠 냅두쇼 화이트그레이 컬러 머리도 멋있는데요 염색약이 눈에 그리 안좋데요

금도끼은도끼 (♡.58.♡.189) - 2020/01/08 14:46:23

요즘은 영향없는 좋은것도 나왔다는게 몰겠어요 ㅋ

yuyake (♡.145.♡.158) - 2020/01/08 13:49:06

화이트님 글 올리신거 보면은 늘 밝고 행복해보여요, 满满的正能量ㅎㅎㅎ
울 남편도 작년부터 흰머리가 많아져서 내맘이 스글퍼져요

화이트블루 (♡.239.♡.84) - 2020/01/08 14:28:03

좋게 봐줘서 감사합니다 ㅎ ㅎㅎㅎㅎㅎ
성격이 밝은지 별로 우울할일이 없는같아요. 화낼 일은 있어도 ㅋㅋ ㅋ

그러게요 ㅠ 흰머리가 보이니 수고스럽고 불쌍하구 암튼 심정이 따운되긴해요.

야명주 (♡.140.♡.189) - 2020/01/08 21:46:38

추천 팍팍!

화이트블루 (♡.239.♡.120) - 2020/01/15 13:51:46

ㅎㅎ 감솨함니데이 ~ 즐거운 설 연휴보내세용

킹올소 (♡.70.♡.179) - 2020/01/08 21:48:19

참 모범부부네요 ㅎㅎㅎ go on~~

화이트블루 (♡.239.♡.120) - 2020/01/15 13:52:53

절대 네벌 모범 아임다 ㅋㅋ
那是你没看到 我俩有矛盾分歧吵架 房盖都吵翻了~ 哈哈

찬열이 (♡.45.♡.253) - 2020/01/09 06:56:32

알콩달콩하네요. 추천 ㅋㅋ

화이트블루 (♡.239.♡.120) - 2020/01/15 13:53:09

Thank you~

백마668 (♡.245.♡.171) - 2020/01/13 16:33:11

사랑이 흐르네요~~

화이트블루 (♡.239.♡.120) - 2020/01/15 13:53:40

넹 콩깍지가 뒤덮여 결혼한게 맞아요 ㅋㅋ

21,229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17-10-31
3
8139
금도끼은도끼
2020-01-25
0
294
wjdfu
2020-01-20
2
1767
pinetrees
2020-01-20
1
1024
이변호사
2020-01-19
2
1282
화이트블루
2020-01-19
3
749
금도끼은도끼
2020-01-18
0
739
금도끼은도끼
2020-01-18
2
749
금도끼은도끼
2020-01-15
1
1143
이변호사
2020-01-15
3
1545
금도끼은도끼
2020-01-15
0
897
huizhen
2020-01-15
6
1694
금도끼은도끼
2020-01-11
0
868
금도끼은도끼
2020-01-11
1
1270
신사의꿈
2020-01-11
3
1279
화이트블루
2020-01-08
5
1372
금도끼은도끼
2020-01-08
2
1217
금도끼은도끼
2020-01-08
0
851
화이트블루
2020-01-04
16
2270
naver2016
2020-01-04
8
1918
금도끼은도끼
2020-01-04
0
1178
금도끼은도끼
2020-01-04
0
1049
금도끼은도끼
2020-01-04
0
1103
어쩔껀데
2020-01-04
0
797
jinjin김
2020-01-03
1
1304
신사의꿈
2020-01-03
1
734
여행중임
2020-01-02
5
2870
병아리 뿅
2020-01-01
2
1631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