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울집 꽃미남 구경하실래요?

웃겼음다 | 2021.07.22 18:14:25 댓글: 75 조회: 2455 추천: 19
분류단순잡담 https://life.moyiza.kr/freetalk/4281312
1년전만해도 포동포동 했는데

일년사이 20센치나 훌쩍 커버렸네요.

요즘은 하루하루 아들 쳐다보는

재미에 너무너무 행복하고 흐뭇합니당~

폰트 팍팍 쏴주실거죠?ㅎㅎㅎㅎㅎ
닭알지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매짠바나나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이쳐지니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차이파이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더보기...
추천 (19) 선물 (21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
cdv_photo_002.jpg | 286.0KB / 3 Download
cdv_photo_003.jpg | 332.0KB / 2 Download
IP: ♡.35.♡.129
알람선생 (♡.16.♡.123) - 2021/07/22 18:16:03

녀석, 잘생겼구만...허허....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17:05

나를 닮아서?ㅎㅎㅎ

닭알지짐 (♡.25.♡.96) - 2021/07/22 18:16:07

헉~~ 아드님 아주 어릴때 사진보구 첨 봄다.
벌써 이렇게 컷슴까?
언저누 총각이 다 됏네요
웃님은 든든하구 좋겟슴다 ㅎ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19:38

크면서 이렇게 변할수 있다는게
나도 놀랍슴다 ㅎㅎㅎ
어릴땐 살이 너무 쪄서 걱정했는데…
같이 다니면 내 입꼬리가 절로 올라감다 ㅎㅎㅎ

이쳐지니 (♡.216.♡.116) - 2021/07/22 18:16:32

우왕~ 빵츌잉호에 나오던 남자구나~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20:43

야구소년 ㅎㅎㅎ
오늘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임다 ㅎㅎㅎ

꿈별 (♡.70.♡.72) - 2021/07/22 18:16:49

아놔 ㅋㅋㅋ 77포박에 없슴다 아들 너무 멋잇슴다 뿌듯하겟슴다 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22:55

괜찮아요~마음만 받을게요 ㅎㅎㅎ
진짜 뿌듯해요~얘를쳐다보는 재미에
내가 좋아했던 모이자도 저쪽가라 할
정도임다 하하 ㅎㅎㅎ

매짠바나나 (♡.20.♡.30) - 2021/07/22 18:19:04

이국타향에서 잘 키웟네요 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24:31

아들농사 하나는 잘진거 같슴다 ㅎㅎㅎㅎㅎ

스타박시 (♡.27.♡.172) - 2021/07/22 18:19:45

웃님이다!!!!!!
빨리 요리랑 올리쇼 ㅋㅋ
웃님이 없으니까 내같은것두
막 요리한답시구 너덜댔쟁까 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27:33

울박시님 먼저 도랏스라도 하기셔 ㅎㅎㅎ
넘 오랜만임다 ~
울박시님도 금손이든데…제가 많이
보고 배워야되겠더라구요 ㅎㅎㅎ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50.♡.234) - 2021/07/22 18:20:20

와 다키와났구나
고생했슴다 ㅋㅋ
마저 잘키와서 사회에 내보내주쇼 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29:14

고생했다는 말에 가슴이 뭉클해짐다 ~
덕담 고마워요~아톰쌤

날으는병아리 (♡.116.♡.190) - 2021/07/22 18:21:11

이 동무 오랜만이구나. 반갑소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0:40

아~진짜 오랜만임다 ㅎㅎㅎ
깨까자지예?ㅎㅎㅎ

뿜뿜E라늉 (♡.101.♡.13) - 2021/07/22 18:21:31

흐믓 하겟슨다 ~~~^@
추천 꾹 ~~~~~/~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2:04

꽁냥꽁냥씨는 한눈에 뙇 알아봤다능 ㅎㅎㅎ
고마워요~~~

뿜뿜E라늉 (♡.101.♡.13) - 2021/07/22 18:33:03

오모모 ~^ ㅋㅋㅋㅋㅋㅋ

차이파이 (♡.101.♡.98) - 2021/07/22 18:22:10

햐아~~~ 꽃미남이 집에 있어서
매일 행복할것 같슴다 ㅎㅎㅎㅎ
이런건 찐 부럽슴다~~~^^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3:05

요리봐도 조리봐도 내새끼래
그런지 마냥 이쁘고 사랑스럽슴다 ㅎㅎㅎ

과객 (♡.84.♡.28) - 2021/07/22 18:22:41

와~ 내캉 같은 과구나

뿜뿜E라늉 (♡.101.♡.13) - 2021/07/22 18:26:49

사진 절대 까지마쇼 에 ㅋㅋㅋㅋ

과객 (♡.84.♡.28) - 2021/07/22 18:28:46

그럼요..보석보다 귀한 얼굴은 함부로 전시하면 안되니까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4:00

췟 ㅎㅎㅎ웃겼음다

탁그냥거저콱 (♡.33.♡.193) - 2021/07/22 18:34:32

흐흐~ 좋겟어요 ! 기경만 하는거도 감개무량인데… ㅎ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7:20

탁님 항상 이쁜말만 해주셔서
웃겼음다가 더 감개무량하다능 ㅎㅎㅎ

새벽두시 (♡.96.♡.109) - 2021/07/22 18:37:07

와 ~~ 멋짐다.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38:42

센스쟁이 새벽두시님이 멋지다면
진짜 멋진거 맞지예?ㅎㅎㅎ

새벽두시 (♡.96.♡.109) - 2021/07/22 18:47:21

그럼그럼요 ~~ 웃님은 든든하겠어요.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33:23

써니씨도 빨리 시집가자요 ㅎㅎㅎ

포애버플라워 (♡.35.♡.83) - 2021/07/22 18:38:44

아들이 몇살인데 이렇게 컸어요?
마냥 애기인줄 알았는데…
많이 든든할거같아요^^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43:40

진짜 거짓말 1도 안보태고 일년사이
20센치 커서 지금 172임다 ㅎㅎㅎ
놀랍지예 ~우리 나이로 13살임다

늦었지만 플라워님 위대한 엄마로 되신걸
진심으로 축하해요~
힘들고 지칠때도 많겠지만 행복한
육아생활 하시길 바래요~

포애버플라워 (♡.35.♡.83) - 2021/07/22 18:47:24

축하 감사합니다..요즘엔 빡센육아에 허리휠정도내요 ㅋㅋㅋ

아드님 13살에 172! 너무 부럽내용
웃님 아드님사진부니 아들 욕심도 나네요 ㅎ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51:14

키우는김에 아들 하나 더 낳아서
후다닥 같이 키워요~ㅎㅎㅎ
외국에서 부모님 손길 없이
애키우기 쉽지는 않지만
조금만 고생하면 알아서
지절루 쑥쑥 큼다 ㅎㅎㅎ

포애버플라워 (♡.35.♡.83) - 2021/07/22 18:54:41

하나키우는것도 매일매일이 전쟁터인데
둘째는 감히 욕심못내겠어요 ㅋ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19:45

마구마구 욕심내쇼 ~
안그럼 나처럼 후회함다 ㅎㅎㅎㅎㅎ

오세로 (♡.147.♡.54) - 2021/07/22 18:42:15

듬직하게 잘컷네 ~
웃님 닮아서 팔다리도 늘씬하구 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45:45

살이 많이 쪄서 칼로리 계산해서
밥챙겨줄때 어제같았는데
갑자기 이렇게 변해버렸지머야 ㅎㅎㅎ
한시름놨다 ㅎㅎㅎ

오세로 (♡.147.♡.54) - 2021/07/22 20:51:13

우에서 봣는데 키가 벌써 172?
헉~ 이재 12살인데 170넘으면
선생님보다도 더 큰가 아니야?
앞으로가 너무 타노시미다야 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1:05:58

자기 선생님을 내려다보는매 ㅎㅎㅎ
180까지 컸으면 하는 내욕심인데
갑자기 커버려서 요대로 똭 성장이
멈추는건 아닌지 살짝 걱정은 된다 ~

오세로 (♡.147.♡.54) - 2021/07/22 21:14:30

웃님 요리먹고 자라는데
그런 걱정은 붙들어 매도 될꺼같다 ㅋㅋ

봄의정원 (♡.162.♡.242) - 2021/07/22 18:43:40

안 본 사이 늘씬한 총각으로 변신했네요~
엄마들은 아들만 보면 흐뭇하짐예 ㅎ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8:48:00

예예~맞슴다 ㅎㅎㅎ
아들만보면 그냥 흐뭇해서~
나그네를 쳐다볼땐 표정이
급 돌변하짐 하하 ㅎㅎㅎ

정원님 오랜만에 뵈서 반가워요~

신비11 (♡.24.♡.116) - 2021/07/22 18:57:11

웃겻님 닮아서 츨츨하네요 ㅎㅎ

아드님 바라만 봐도 행복하겟네요 ^^*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06:49

아~신비님 오셨구나 ㅎㅎㅎ
아까 봤어요~감동감동 ㅠㅠ
(좀있다 보기셔)

우리모두 아들바보 맞지예 ㅎㅎㅎ

TENSHI (♡.155.♡.189) - 2021/07/22 19:25:58

포동포동한 애기 사진을 본지가 엊그제같은 벌써 이렇게 멋지게 변했네요.
제가 봐도 이렇게 멋있는데 웃님은 얼마나
흐뭇하실가…
이거 다 웃님의 정성스런 밥상덕이겠지요.
그나저나 너무 반가워요. 요정님 ㅎㅎ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32:15

아들은 하루하루 멋지게 커가는데
나는 하루하루 늙어가는거 같아요 ㅎㅎㅎ
천사님 포동포동할때 모습 기억하시는구나 ~
그때는 살이 쪄서 몸무게도 쭉쭉 올라가고
옷도 이쁘게 못입히겠고
암튼 알게모르게 저 마음 고생 많이 했어요.

오랜만에 울천사같은 천사님을 뵈니 저도
너무너무 반가워요~
천사님은 항상 저의 마음속에~~~ℒฺℴฺνℯฺ

마음을담아 (♡.62.♡.30) - 2021/07/22 19:36:30

엄마르 닮아서 인물이 훤하구만 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38:23

히힛~보름달이 배꼽인사 올림니다 ㅎㅎㅎ

마음을담아 (♡.62.♡.141) - 2021/07/22 19:54:43

휼륭한 야구선수로 함 키워보우 ㅎㅎ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19:58:09

꿈이 의사요 ㅎㅎㅎ

마음을담아 (♡.62.♡.141) - 2021/07/22 20:09:43

오 의사도 좋지므냐 동무는 아파도 걱정없갯소 ㅋㅋ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0:12:23

낸데 잘보이오 ㅎㅎㅎ
차근차근 폰트도 알뜰하게 모으고 ㅎㅎㅎㅎㅎ

펭순이 (♡.235.♡.202) - 2021/07/22 20:33:29

오늘은 무슨 날임다?다들 사진 올렸네ㅋㅋ 아들이 엄친아스탈임다 뿌듯하갯음다ㅋ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0:40:03

펭순님 우리 초면인거 맞죠?ㅎㅎㅎ
반가워요~
엄친아스탈~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함니당~

펭순이 (♡.235.♡.202) - 2021/07/22 20:42:52

난 원래 아들 아이 좋아했눈데 요론 아들 보므 부럽슴다ㅋㅋㅋㅋㅋ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0:48:55

부러우면 지는건데 ㅎㅎㅎ
개인적으로 딸보다 아들 키우기는
손도 많이 안가고 쉬운거 같아요 ㅎㅎㅎ

럭키2020럭키2020 (♡.38.♡.16) - 2021/07/22 20:37:47

다 컸구나~~~~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0:40:30

어야~오랜만임다 ㅎㅎㅎ

그는98 (♡.114.♡.233) - 2021/07/22 20:40:03

멋잇다요

웃겼음다 (♡.35.♡.129) - 2021/07/22 20:41:24

멋있게 봐주셔서 감사함니당~ㅎㅎㅎ

xiaohuazhu16 (♡.85.♡.252) - 2021/07/23 07:39:32

흐뭇하시겠다 ~~~

웃겼음다 (♡.35.♡.129) - 2021/07/23 16:44:39

흐뭇흐뭇 ㅎㅎ

Kokomo1 (♡.169.♡.153) - 2021/07/23 08:00:37

늘씬하고 멋진 아드님으로 잘키우셨네요!!ㅎㅎㅎ
축하드려요~~

웃겼음다 (♡.121.♡.58) - 2021/07/23 16:44:28

칭찬 들으니 어깨가 으쓱으쓱하네요~
잘지내시죠 ~삐돌이 ㅎㅎㅎㅎㅎ
먼곳에서 어려운 발걸음 해주셔서
베리베리 땡큐임다~~

신안강 (♡.38.♡.176) - 2021/07/24 19:49:37

훈남이네요

웃겼음다 (♡.35.♡.129) - 2021/07/26 08:01:03

좋게 봐주셔서 감사함니당 ㅎㅎㅎ

눈사람0903 (♡.50.♡.61) - 2021/07/25 13:41:18

帅!!!

웃겼음다 (♡.35.♡.129) - 2021/07/26 08:01:45

땡큐~雪妹(^^
잘지내시죠?ㅎㅎㅎ

나비청이 (♡.88.♡.74) - 2021/07/25 14:32:41

웃님집 아드님은 다리 훤칠한 꽃미남이네요
멋잇게 잘 키웟슴다 ~

웃겼음다 (♡.35.♡.129) - 2021/07/26 08:03:50

청이님 존아침 ㅎㅎㅎ
팔다리 손가락까지 길쭉길쭉해요 ㅎㅎ
칭찬 고마워요~(´◠ω◠`)

뉘썬2 (♡.169.♡.95) - 2021/07/27 13:27:00

13살소띠면 우리딸이랑 동갑인데.
멋진아들 잇어서 너무 든든하겟어요.잘 키웟네요.

웃겼음다 (♡.121.♡.58) - 2021/07/29 04:53:49

뉘썬님 좋은아침입니다 ㅎㅎㅎ
딸님 뉘썬님 닮으셨다면 많이 예쁠것같아요~

아들있어 든든하고 흐뭇하지만
좀 더 훌륭하게 키워서 늙으막에
아들덕을 톡톡이 봐얍죠 ㅎㅎㅎㅎㅎ

royannkkk (♡.155.♡.39) - 2021/07/28 18:58:32

이쁘네 어머

933,047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20-06-28
11
112996
크래브
2020-05-23
4
99303
크래브
2018-10-23
9
114823
크래브
2018-06-13
0
123329
크래브
2017-09-14
1
127948
배추
2011-03-26
26
422413
과객
2021-07-22
0
514
매짠바나나
2021-07-22
0
399
행운12
2021-07-22
1
360
영리한너구리
2021-07-22
1
525
헤이디즈
2021-07-22
0
735
이쳐지니
2021-07-22
0
561
매짠바나나
2021-07-22
0
449
매짠바나나
2021-07-22
0
558
웃겼음다
2021-07-22
19
2455
꿈별
2021-07-22
0
532
동네교수
2021-07-22
0
658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21-07-22
0
482
닭알지짐
2021-07-22
0
790
날으는병아리
2021-07-22
0
511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21-07-22
0
382
과객
2021-07-22
0
383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21-07-22
0
537
듀푱님듀푱님
2021-07-22
0
392
김택312
2021-07-22
0
490
과객
2021-07-22
0
412
매짠바나나
2021-07-22
0
699
펭순이
2021-07-22
0
451
과객
2021-07-22
0
361
반클리프아펠
2021-07-22
0
442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