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났습니다 ㅎㅎㅎㅎ

닭알지짐닭알지짐 | 2022.08.10 05:15:45 댓글: 29 조회: 926 추천: 8
분류단순잡담 https://life.moyiza.kr/freetalk/4391502
2020년 연길시가 전국문명도시로 당선된후

3년동안 련속 复检을 진행해서 합격되여야만

문명도시칭호를 수호할수 잇고

만약 재검에서 불합격될시 문명도시칭호를 도로

회수해가게 되는데 그 가운데서도 3년철이 되는

올해 검사가 관건인겁죠~

검사단은 8월7일에 연길에 도착해서

8일과 9일에 전 연길시 구석구석을 샅샅히 검사를 진행하엿는데요

전 연길시 모든 기관과 사업단위 총동원해서

고저 아침 7시부터 저녁7시까지

연길시 모든 구간에 100메터를 간격으로

평민 복장을 입은 감시인들을 총총 세워서 맡은 구간을

먼지 한톨 없게 청결하게 햇을뿐만 아니라

비법주차, 무단으로 횡단보도 건느는 사람들을

엄격히 관리하게 하였습니다.

검사단은 모두 4개 소조였는데

그분들이 어느 시간대에 어느곳으로 이동하면서 검사하는가는

실시간으로 모든 감독인들에게 전달하는데

민약 우리 있는 구간으로 이동한다면

모두가 전투태세였죠~

아무튼 순리롭게 검사를 맞히고 드디여

오늘 연길을 떠나게 됩니다. 히히히~~~~



미소8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o화야o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추천 (8) 선물 (3명)
IP: ♡.27.♡.152
미소8 (♡.208.♡.19) - 2022/08/10 05:17:04

우와~아침부터 업무보고서 작성했슴가~수고했슴다~~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0 05:18:53

네~ 내 며칠 모이자 오지 않아서
혹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잇을가봐
상세하게 회보했슴더 ㅋㅋㅋㅋ
포인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쇼 *^^*

미소8 (♡.208.♡.19) - 2022/08/10 05:23:07

ㅋㅋ안그래두 여기저기서 지짐님을 그리워하는같습데다.
더위 드실가바 걱정하는분두 있구~
나뚜 지짐님이 그리웠슴다.ㅎㅎㅎ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0 05:25:34

나두 모이자 오기싶아서 죽을뻔햇슴다.
미소님이랑 매드큐티님이랑 내생각 햇다니
내 지금 기분 째짐다 하하하~~~

미소8 (♡.208.♡.19) - 2022/08/10 05:28:13

어디 둘뿐이겠슴가~
지짐님 생각하는분들 훨씬훨씬 더 많지요~~~~
아침에 뭐 잡숨가?
맛있는거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시간되실때 고퀼식단사진도 기대할게요~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0 05:33:12

내 요즘에 혀가 두곳이나 판나서 음식 잘 못먹구
우유나 죽으 먹슴다. 농촌밥상두 기대하는 사람두 있구
참 좋네요 싱글벙글 ㅋㅋㅋㅋㅋ

미소8 (♡.208.♡.19) - 2022/08/10 06:49:57

바삐 보내셔서 입안이 헐었는맴다~
예전에 어릴때 혀때 아프다무 할머니 내보고 벽으 핥아라구 그래므 인차 낫는다하던 생각이 남다~ㅎㅎㅎ
언녕 나아서 맛있는거 드실수 있기 바람다~

똥손 (♡.62.♡.143) - 2022/08/10 05:20:40

지짐씨는 정부기관 어느 부서입니까? ㅋㅋㅋㅋ

미소8 (♡.208.♡.19) - 2022/08/10 05:24:16

이분드 일찍하시네~~다들 이리 일찍 일어남가~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0 05:26:50

똥손씨~ 내같은 사람이 어떻게 정부에서 일하겟슴까?
나는 걍 평범한 사업단위 심부름군임다 ㅎㅎㅎㅎ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8.♡.30) - 2022/08/10 08:51:25

와 수고했슴다 ㅋㅋ
젤 더블때 나가서 ㅠㅠ
칭커라두 해주기싶슴다 막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2:09

키키키~~ 말만 들어두 고맙슴도~
오구구~ 뽀뽀뽀 아톰이 최고~
포인트 땡큐요~ ㅎㅎㅎㅎ

헤이디즈 (♡.65.♡.198) - 2022/08/10 09:07:25

문명도시 당선 되무 돈 주오?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2:49

몰루오~ 지방에 돈 내려오는지는 몰라도
어느 개인이 돈 받는거는 없소 ㅋㅋㅋㅋ

춘스춘스밤밤춘스춘스밤밤 (♡.171.♡.53) - 2022/08/10 09:38:17

이래서 안보였구나요 ~ 고생많았음다~~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3:24

넵~ 덕분에 많이 위로됨다 키키키~~~ㅎㅎㅎㅎ

더좋은래일 (♡.245.♡.211) - 2022/08/10 11:09:10

고생 많았네요^^
그런데 저의 생각엔 매일 그렇게 (평민 복장을 입은 )감시인들이 감시를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ㅋㅋ

더좋은래일 (♡.245.♡.211) - 2022/08/10 11:23:32

그래서 요즘 지짐님이 자게판에 오지 않았네요
음~ 난 또 여기를 말없이 졸업했나 했죠 ㅋㅋ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3:56

자게를 졸업할 날두 오라지 않는 같슴다.
어째 신체 하루하루 못해감다 ㅋㅋㅋㅋㅋ

초봄이오면 (♡.111.♡.36) - 2022/08/10 15:51:36

국가에서 내려오는 보조금 타먹으려고.고생햇슴다에 ㅎㅎ 지짐인데까지는 차례없겟지마는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4:27

보조금 내려온다구요? 좋네요~ ㅋㅋㅋㅋ

초봄이오면 (♡.111.♡.36) - 2022/08/10 15:53:33

남방에는. 쬐꼬만 区에서도 위생문명도시되므.국가에서 매년 몃십억씩 내려온다는데,연길은 얼마 타먹는답데까?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5:30

나는 구체적을루 몰룸다. 아무튼 많이 내려왓으면 좋겟슴다.
돈이 많이 내려와야 연길으 더욱 아름답게 건설하죠~ ㅎㅎㅎㅎ

매드큐티 (♡.52.♡.122) - 2022/08/10 18:03:20

인공호흡도 못해보그 그냥 무사히 끝났다니 시원섭섭합니다ㅎㅎ 지짐님 수고했슴다ㅋㅋㅋ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7:23

내 쓰러짐 남자덜이 내하구 뽀뽀하자할가요?
인공호흡 하자는 사람이 많앗음 좋겟슴다 ㅋㅋㅋㅋㅋㅋ

o화야o (♡.113.♡.2) - 2022/08/11 11:33:25

지짐님 수고 많으셨어요 박수!!!

닭알지짐닭알지짐 (♡.27.♡.152) - 2022/08/11 19:48:09

감사합니다. 천사님 포인트두 주시구~ ㅎㅎㅎㅎ
좋은날 보내세욤~ ㅋㅋㅋㅋㅋ

뉘썬2뉘썬2 (♡.169.♡.95) - 2022/08/14 03:30:17

원래 깔끔한 지짐언니가 고향건설전선에서 한몸을 아낌없이 불태웟네요.
공무집행 철저하게 하느라 고생많으셧어요.

닭알지짐닭알지짐 (♡.25.♡.185) - 2022/08/15 12:52:21

아함~ 감사해요~ 키키키~~~

949,444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20-06-28
11
227217
크래브
2020-05-23
3
186878
크래브
2018-10-23
9
204924
크래브
2018-06-13
0
213713
크래브
2017-09-14
1
210674
배추
2011-03-26
26
529902
럭키2020럭키2020
2022-08-09
0
291
럭키2020럭키2020
2022-08-09
0
281
잔치국수
2022-08-09
0
255
잔치국수
2022-08-09
0
331
황꺼
2022-08-09
0
375
Globalbiz
2022-08-09
0
232
황꺼
2022-08-09
0
369
똥손
2022-08-09
0
385
잔치국수
2022-08-09
0
205
수상한놈수상한놈
2022-08-09
0
331
럭키2020럭키2020
2022-08-09
1
297
돈귀신5
2022-08-09
1
275
듀푱님듀푱님
2022-08-09
1
246
산타양말산타양말
2022-08-09
0
544
잔치국수
2022-08-09
0
294
럭키2020럭키2020
2022-08-09
0
329
황꺼
2022-08-09
0
411
김남용
2022-08-09
1
284
매드큐티
2022-08-09
4
671
미소8
2022-08-09
0
318
헤이디즈
2022-08-09
0
519
돈나
2022-08-09
0
495
에이플라워
2022-08-09
0
363
듀푱님듀푱님
2022-08-09
0
237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