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 ㅓ ㄱ ㅣ 요 ~ 누ㅣ 써 이 ~

타니201310 | 2024.05.19 23:05:29 댓글: 13 조회: 747 추천: 6
분류마음의 양식 https://life.moyiza.kr/freetalk/4569463
퇴근해서 새벽에 읽어 보시라고 믿습니다 ;;


행복하기만 해도 짧은 시간을 살아가는데

사람 인생인데


나를 아프게 만든 그 사람을

신경 쓰고 ,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손해 일 뿐 입니다.

나에게 상처를 준 사람에 대한

최고의 복수는

그 사람에 대한 신경을 쓰지 않고

그 보다 훨씬 잘 사는것 입니다.

그걸로 충분 합니다. ㅋ.ㅋ


오랜시간 자게를 놀면서 마음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토닥토닥 ~~

제가 직접 와이탄에서 찍은 사진 보냅니다.

눈 시원히 ~ 마음 시원히~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ㅇㅇ







뉘썬2뉘썬2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셨습니다.
추천 (6) 선물 (1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
mmexport1716131209164.jpg | 167.6KB / 0 Download
mmexport1716131212348.jpg | 158.9KB / 0 Download
IP: ♡.163.♡.142
타니201310 (♡.163.♡.142) - 2024/05/19 23:18:08

아,

나쁜 10년전 기억들을

저기 황포강에 몽땅 훌훌

버리십시오.ㅇㅇ

버리지 않으면

사람이,

뭭훼해집니다요~

킥킥킥~

타니201310 (♡.163.♡.142) - 2024/05/19 23:20:15

그럼,

오늘 여기까지 휘갈게 쓰겠습니다.

뉘썬2뉘썬2 (♡.169.♡.51) - 2024/05/20 02:38:32

그래두 누군가는 이해하는 사람이 잇군요.문장 잘읽엇고 사진힐링 잘하구갑니다.
고마워요.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06:56:57

이젠 지난 회원그만 욕하시구,

닉네임 더이상 꺼내지 마십쇼.

닉네임바꿔도 알사람은 다 압니다.


지금 자게 다니는 사람은

우리글을 너무

좋아해서 탈퇴하구

또 옵니다.

얼마 안남은 자게마을 주민들이

보듬어 주면서

아끼면서 놀아유 ㅇㅇ

뉘썬2뉘썬2 (♡.169.♡.51) - 2024/05/20 09:53:18

자꾸그 똥영감한테 집착하구 옛사랑이 돌아온다니까 그러는거죠.세상에서 가장
추악한 얼굴인데.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10:24:49

뉘써이 말하는 그남자 누군지 알사람은 다 알고

있심더.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07:10:22

와이탄 불빛이 음악이 나오면서

불빛이 춤을추듯이 이쁨더.

불빛이 환해서 마치

대낮 같심더.

살면서,

누군가의 환한 불빛이 되고저 함더.


킥킥킥.

쓰베 (♡.234.♡.59) - 2024/05/20 07:14:03

굿머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07:33:04

아잉~~~~

좋은하루 되3

ㅋㅋㅋㅋㅋㅋ

내미소 (♡.101.♡.149) - 2024/05/20 09:28:24

ㅎㅎㅎㅎㅎㅎㅎㅎ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10:25:22

아침부터 기분이 좋으십니다

ㅎㅎㅎㅎㅎㅎ

뉘썬2뉘썬2 (♡.169.♡.51) - 2024/05/20 10:01:12

근데 쓰레기인건 본인이 직접 인정햇어요.확실히 쓰레기는 쓰레기예요.그래서 일부러
다른남자를 좋아한다고 글썻고 그어떤 남자를 갖다나도 그영감보다 백배나아요.

맞아요.지금 1페지에 잇네요.그만큼 회원들을 해꼬지햇으면 욕먹는것도 마땅하고 업
보이고 본인이 십년동안 햇던욕을 돌려받는 시간이예요.

타니201310 (♡.163.♡.142) - 2024/05/20 12:46:33

예,

며칠동안 욕을 했으면 된거 같아서 올렸심더.

그 남자도

새로운 삶을 살고 새 출발 하면서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 주더군여.

가뜩이나 모이자에 오면 별로 볼 글이 없죠.

다른 방은 다 죽어갔고

현재 살아남은 방이 자게뿐입니다.

우리가 좀 지킬거 지키면서 자게를 다시 살립시다요~

자게를,

너무 열심히 말고

심심풀이로 놀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977,030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20-06-28
11
374584
크래브
2020-05-23
3
317320
크래브
2018-10-23
9
344843
크래브
2018-06-13
0
379553
배추
2011-03-26
26
704633
KMK추억2010
2024-05-20
0
427
뉘썬2뉘썬2
2024-05-20
2
373
쿵따리씨바라
2024-05-19
0
419
타니201310
2024-05-19
6
747
알람교수알람교수
2024-05-19
0
429
쓰베
2024-05-19
0
483
ccl888
2024-05-19
0
421
ccl888
2024-05-19
0
360
알람교수알람교수
2024-05-19
0
242
쓰베
2024-05-19
1
559
것은
2024-05-19
0
285
눈사람0903
2024-05-19
2
426
ccl888
2024-05-19
0
436
ccl888
2024-05-19
0
313
봄의정원
2024-05-19
3
364
알람교수알람교수
2024-05-19
1
333
김삿갓
2024-05-19
1
323
스노우캔들
2024-05-19
1
469
상하이털털
2024-05-19
0
397
것은
2024-05-19
0
355
하얀비둘기요
2024-05-19
1
516
봄의정원
2024-05-19
4
361
ccl888
2024-05-19
0
393
moowoo
2024-05-19
5
526
ccl888
2024-05-19
9
892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