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제목없음

마루코짱 | 2021.09.02 15:14:22 댓글: 11 조회: 776 추천: 3
분류직장생활 https://life.moyiza.kr/lifejob/4299551
오늘은 왠지 주제가 없이 중얼거리고 싶다.
제목도 없고 주제도 없고, 지금의 나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삼십대 초반인 나, 이젠 4개월만 있으면 삼십대 중반이 된다.
늘 그러하지만, 오늘은 유난히 마음의 기복이 심한 하루인거 같다.
누군가가 토닥이면서 괜찮아, 잘해왔고 잘했고 앞으로도 잘할거야 라는 말을 듣고 싶은 하루인거 같다.

26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일을 시작했다.
수년이 흘렀지만, 아직도 나는 늘 불안감과 현실도피에 있다고 생각된다.
사실상 나는 내가 왜 불안해 하고 왜 현실을 도피하려는지 모른다.
어쩌면 자신감이 없어서? 자존감이 낮아서?
지금까지를 돌이켜보면 통장에 적금이 늘어난것도
나만의 일을 성공한 것도, 또한 나만의 인간관계에 성공한 것도 아니다.

그냥 평범한 외모에, 평범한 스펙에, 평범한 스킬을 가진 평범한 인간이다.
자부심으로 시작했던 일-번역 마저도 코로나라는 물체로 인해 차츰 고갈나고 있다.
(이 부분은 어쩌면 변명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내가 열심히 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다.)

오늘도 그러하다. 수년동안 일하면서 사회물정에 대해 어느정도 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사실은 여전히 나에게 너는 부족하다를 설명해주는 듯 하다.
모든 사실을 열거하기는 힘이 들지만, 설명하기도 어렵지만,
오늘도 시련을 겪고, 내 마음을 한층 다스리면서 내일은 괜찮아 지겠지를 바란다.

토닥토닥... 괜찮아... 다 잘 될거야..
너무 애쓰지 않아도 돼.. 지금도 잘하고 있는거야...
추천 (3) 선물 (0명)
IP: ♡.27.♡.17
초봄이오면 (♡.140.♡.41) - 2021/09/02 17:07:59

반성하고. 자아위안을 할수 잇디는 境界가 엄청난 업그레이드 거나.스켈입니다.ㅋㅋ
지나온 경력자로서 위기감을 느끼는 정도나 각도가.20대.30대.40대초.40대중반. 완전이 다릅니다.
젊엇을때는 못느낄수가 많죠

마루코짱 (♡.27.♡.17) - 2021/09/08 10:36:29

젊지는 않은 듯 합니다만... 물론 40대인 초봄이 오면님이랑 비하면 아직 새파란 청춘으로 보일지는 몰라도요. 이제야 확인했습니다. 댓글 고마워요 ~ 활기찬 하루 되시길 !

차이파이 (♡.101.♡.98) - 2021/09/02 18:57:22

마루코짱님 걱정말아요 그대~
괜찮아요...
지금까지 해왔던것처럼만 하시면 되요
쉬염쉬염 해요 우리~~~
아직 젊음이 있잖아요
부럽기만 하네요^^

마루코짱 (♡.27.♡.17) - 2021/09/08 10:37:04

차이파이님~
우리 다 같이 젊었다구 생각하기쇼~
젊었기에 가능하다고 믿기쇼~

뉘썬2 (♡.169.♡.95) - 2021/09/04 03:40:48

모두 잘될거야 너무 신경쓰지마
복잡하게 꼬여있어도 그리 걱정하진 마
불안해할 것까진 없어 누구 잘못도 아닌데
다만 때가 아니라고 편히 생각해버려
산다는게 그런거지 특별할게 뭐 있겠어
아둥바둥할 건 없어

마루코짱 (♡.27.♡.17) - 2021/09/08 10:37:42

고마워요. 뉘썬2님.

수행승 (♡.140.♡.7) - 2021/09/05 23:10:12

잘 살거 같네요 ,그런 마인드가 좋은거같아요. 사람은 어차피 팔짜대로 살게 되있어요

마루코짱 (♡.27.♡.17) - 2021/09/08 10:38:11

하하.. 그 팔자를 고쳐보려고 아둥바둥하고 있답니다

수행승 (♡.23.♡.184) - 2021/09/25 20:29:45

팔자는 노력한다고 고쳐안집니다.고쳐졌다면 그게 팔자인거에요 ㅎㅎㅎ

편리한집 (♡.169.♡.83) - 2021/09/07 11:21:30

화이팅 입니다~

마루코짱 (♡.27.♡.17) - 2021/09/08 10:38:23

^^ 고마워요 ~

38,665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13-10-19
0
42471
bus511
2012-03-05
4
56658
이슬두방울123
2021-09-24
2
524
편리한집
2021-09-22
0
233
잘먹고잘산당
2021-09-21
0
733
뉘썬2
2021-09-20
0
445
해피엔젤
2021-09-18
0
325
눈부신해님
2021-09-17
0
546
코스모스뜨락
2021-09-16
0
625
뉘썬2
2021-09-12
0
667
라이라크7
2021-09-07
0
555
뉘썬2
2021-09-05
0
664
뉘썬2
2021-09-04
0
437
마루코짱
2021-09-02
3
776
해피엔젤
2021-08-31
0
900
초봄이오면
2021-08-28
0
1011
배꽃
2021-08-25
0
852
라이라크7
2021-08-25
0
776
킹가디언
2021-08-25
1
1116
킹가디언
2021-08-24
1
1125
잘먹고잘산당
2021-08-22
2
1027
yulan0688
2021-08-21
0
1489
행정사여행사
2021-08-20
2
479
봄봄란란
2021-08-20
1
663
해피엔젤
2021-08-19
0
1442
일초한방울
2021-08-19
0
1183
날으는병아리
2021-08-18
5
565
백양71
2021-08-15
1
748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