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신강

TENSHI | 2021.05.04 12:00:03 댓글: 14 조회: 313 추천: 6
분류풍경 https://life.moyiza.kr/picture/4252527
국내에서도 다른 문화 다른 풍습 다른 음식들을 경험할수 있어서 신기하고 색다른 느낌이였습니다.
멀고 먼 신강에서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연길이야기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닭알지짐닭알지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봄의정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추천 (6) 선물 (3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
cdv_photo_001.jpg | 3.9MB / 0 Download
cdv_photo_002.jpg | 2.5MB / 0 Download
IP: ♡.13.♡.239
Kokomo1 (♡.169.♡.153) - 2021/05/04 17:00:22

아니 그래 건포도 먹자고 거기까지 가신거에요?......ㅎㅎㅎ
저도 커피 마시러 브라질 가야겠네요....ㅎㅎㅎ
저멀리 설산에, 푸르른 호수에, 한가로이 풀띁는 소들까지.....동화속의 나라같아요~~

TENSHI (♡.13.♡.239) - 2021/05/04 19:02:09

건포도는 투루판에 가야하는데 이번에는 없네요 ㅋㅋㅋㅋ
건포도대신 매일 양고기만 먹은듯요 ㅎㅎㅎㅎ
깨끗한 설산과 호수만으로도 몸이 한결 가벼워진듯합니다
봄이라 황사도 장난아닌데 그런대로 즐기고 있어요.

TENSHI (♡.13.♡.239) - 2021/05/04 19:03:24

연길이야기님 휴가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ㅎ
선물 고맙습니다. 이걸로 또 촬 먹으러 가야겠음다

닭알지짐닭알지짐 (♡.25.♡.229) - 2021/05/04 20:23:08

꺄악~~ 천사님 또 좋은곳에 가셧네요 ~
그림같은 곳에서 다채로운 이색체험도 하고
너무 좋으시겟어요 왕부럽 ㅎㅎㅎㅎ

TENSHI (♡.104.♡.227) - 2021/05/05 17:16:31

휴가 잘 보내셨나요
오래전부터 오고싶은 곳이였어요
진작 오니 황사가 장난아니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사막무인구를 뚫고 왔어요
선물셋트 감사합니다.

봄의정원 (♡.16.♡.105) - 2021/05/05 10:00:26

너무 부러워요~^^
진짜 좋은 구경 하시네요
아~ 나도 여행가고 싶어 ㅎㅎ

TENSHI (♡.104.♡.227) - 2021/05/05 17:18:23

휴가만 되면 하루도 랑비하고싶지 않아 빠듯하게 일정을 짭니다 ㅎㅎㅎㅎ
너무나 피곤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꼭 좋은거만은 아닌듯해요 ㅎㅎ
선물셋트 감사합니다.

parkpark111 (♡.189.♡.17) - 2021/05/05 10:36:00

这是南疆吗?我刚从北疆回来 新疆旅游值得去看

TENSHI (♡.104.♡.227) - 2021/05/05 17:20:40

现在这个时候应该去北疆,南疆沙尘太严重了……我打算8月份去北疆,您去的是伊犁还是喀纳斯?

parkpark111 (♡.242.♡.242) - 2021/05/06 13:40:07

我去的是喀纳斯 吐鲁番 北疆整个都走了一遍了 真的值得一看~

연길이야기 (♡.84.♡.225) - 2021/05/05 10:45:41

아하, 신강하구두 저 멀다하는 카스쪽에 ㅎㅎ
풍경들이 너무 멋집니다, 완전 이색적이군요.
투루판 건포도 먹을러 간다 한지가 몇년쩨 입니다 하하하

TENSHI (♡.104.♡.227) - 2021/05/05 17:24:14

카스는 진짜 민족특색이 너무 찐하네요.
한어를 할줄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투루판은 역시 여름에 가야 좋다고 하는데 상당히 덥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42도?
꼭 가셔서 건포도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참행운 (♡.49.♡.33) - 2021/05/08 09:41:09

저 아저씨가 들고있는 馕饼이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위글족들은 저기다 양고기를 싸서 먹든데

TENSHI (♡.144.♡.143) - 2021/05/08 17:31:36

네 여기는 낭이 주식인듯합니다
아침에도 낭에 우유를 마시는게 보편적이라고 들었어요.

12,557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bus511
2010-10-26
0
28113
무우
2007-09-14
8
71194
꽃 공원

꽃 공원 (2)

이신월 | 2021.05.08 08:19
꽃

이신월 | 2021.05.08 07:43
남방의 나무

남방의 나무 (4)

이신월 | 2021.05.08 07:09
무제

무제

이신월 | 2021.05.08 04:04
신비로운 이집트 피라미드

신비로운 이집트 피라미드 (5)

이신월 | 2021.05.07 16:46
신강 2

신강 2 (6)

TENSHI | 2021.05.07 15:29
받은 선물2.

받은 선물2.

이신월 | 2021.05.07 15:22
허허허~~

허허허~~ (3)

이신월 | 2021.05.07 10:59
한순간의 화려함

한순간의 화려함

화이트블루 | 2021.05.07 09:28
북방의 꽃

북방의 꽃 (2)

이신월 | 2021.05.07 08:20
열두 개의 띠

열두 개의 띠 (3)

이신월 | 2021.05.05 07:11
까치

까치 (1)

HAJBEST | 2021.05.04 23:39
주변 풍경

주변 풍경 (2)

HAJBEST | 2021.05.04 23:37
무제

무제

HAJBEST | 2021.05.04 23:33
신강

신강 (14)

TENSHI | 2021.05.04 12:00
5.4청년절에

5.4청년절에 (1)

이신월 | 2021.05.04 06:55
어릴때부터 살던곳

어릴때부터 살던곳 (2)

이신월 | 2021.05.04 06:21
옛날살던동네

옛날살던동네

뉘썬2 | 2021.05.03 23:25
The Yellow Flower

The Yellow Flower

이신월 | 2021.05.03 17:14
체육관 야경

체육관 야경

이신월 | 2021.05.03 15:19
모이자 모바일